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국에서 오신 분들이 무척 많아서 인지 한글 안내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그런데 좀 어색하죠.."이 날을 잊어 먹지 마세요"...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타워즈의 요다를 업고 CES에 온 제다이. 어떻게 저런 가방을 자신감있게 매고 다닐 수 있는지..하여간 요즘 세대는 용감한 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후를 살리자..구글과 인텔에 의해서 진행되고 있는 환경 운동의 일환입니다.
2010년이면 연간 5천4백만톤의 다이옥신이 컴퓨터 카본에서 나온다고 합니다. 이는 1천1백만대의 차에서 나온 다이옥신 양과 같다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도 알고 싶어요. 초청된 사람만이 들어갈 수 있는 MS의 실외 전시관, 2번 입장을 시도했는데 모두 입구의 보안요원에게 퇴자를 맞았습니다. 아! 궁금합니다...










마지막으로 소니의 새로운 음악 플레이어인 Rolly 입니다. 음악에 맞춰 춤을 추기도 합니다.  두 대가 같은 노래에 맞춰 춤을 추고  음악을 공유하기도 합니다.  애완용 로봇 컨셉을 음악 플레이어에 적용한 것으로 보이는 데 재미나네요..


Posted by 박재현
TAG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8.01.18 08: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s://wisefree.tistory.com BlogIcon 박재현 2008.01.20 23: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앗! 그렇습니다. 소니 제품입니다. 소니 부스에서 재미나게 보았는데..오타는 수정했습니다. 아마 소비 가전이 좀 더 지능화되고 로봇화되는 반증중의 하나라 생각해서 인상깊게 보았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