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의반 타의반 , 여러 컨퍼런스에 발표를 하러 참석을 하곤 합니다. 최근에는 모든 게 기업화되다 보니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관심있는 주제들로 컨퍼런스를 개최하곤 합니다. 그러다 보니 사실 내용이 비슷해 지기 십상이죠.

여러분을 좀 더 창의적이고 생기발랄한 곳으로 초대합니다. 6월 21일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 볼륨에서 열리는  WebAppsConference는 단순한 기술 이외에 다른 경험들을 여러분에게 제공할 것 입니다. WebAppsCon은 단순하 기술을 발표하는 장 이상의 것을 여러분에게 드릴 것 입니다.

특히 , 참석하시면 씽크프리에서 제공하는 많은 것들을 얻을 실 수 있을 것 입니다.

1.  씽크프리 참여 내용
-실버스폰서 참여
그 간 국외에 치중하던 활동 무대를 국내로 넓혀 국내 웹 2.0 서비스에 보다 적극 참여하고 국내의 우수한 엔지니어를 적극 채용하여 글로벌 엔지니어로 양성하고 지속적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할 예정입니다.

-화두가 되고 있는 RIA의 기술에 대한 전문가 토론
14:20—15:00 Panel 리치 웹 기술의 미래는? 박재현 (Thinkfree) , 김국현(한국 Microsoft), 옥상훈 (한국 Adobe), Raju Bitter (Laszlo Systems)

-ThinkFree Docs 서비스에서 구현된 문서 UCC 서비스 소개
16:00—16:10
ShowMe User-generated Document 기반의 소셜 협업 및 공유 서비스 개발 김윤기 (Thinkfree)

2. 씽크프리 프리미엄 서비스 국내 베터 테스트 모집
당일 국내에서 알파 블러거들을 대상으로 씽크프리의 오프라인 지원 서비스에 대한 공개 베타 테스트를 모집할 예정입니다.
 
3. 씽크프리 채용 및 회사 소개의 장
당일 105호 스폰서 방에서 국내 개발자와 기획자를 대상으로 한 공개 채용 및 소개의 시간을 갖을 예정입니다. 멋진 기념품도 받으시고 글로보벌 서비스의 주역이 되는 기회를 함께 공유했으면 합니다.

참가비도 저렴하게 22,000원이고 지방에 계신 분들은 무료입니다. 미리 등록하고 당일날 뵙겠습니다. 저도 발표 후 짬짬히 회사 부스에 있을 테니 놀러오세요...차한잔 대접하겠습니다.

앗, 마지막으로 RIA에 대해 질문이 있으신 분들은 질문을 남겨주시면 당일 정리해서 패널 토의에서 사용토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박재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오리선생 2007.06.22 10:4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 블로그에서 정보를 얻어 어제 WebappsCon에 다녀왔습니다. 놀라운 열기도 열기였지만, 많은 것을 듣고 배울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머리속에서 꿈틀거리는 아이디어를 계속 적을수도 있었죠. 회사에선 이런 집중력이 잘 안생겨서리.. ^^
    어쨌든 이사님 덕분에 유쾌한 공부를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