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서비스 제대로 사용하기

1. 온라인 접속하기

온라인 문서 저장소와 파일을 동기화 하기 위해 로그인 합니다.

- 로그인 하면 로그아웃 상태에서 편집한 모든 파일의 변경 사항이 온라인 파일
   저장소와 동기화 됩니다.

ThinkFree Premium UI























2. 동기화 하기

ThinkFree Online에 저장된 문서와 테스크탑 폴더의 문서를 동기화 합니다.

- 로그인 상태에서 한번 클릭 하면 동기화가 시작 됩니다.
- 여러분의 집, 학교, 회사, 노트북의 모든 문서를 온라인에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 최대 1GB까지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ThinkFree Premium UI






















3. 문서 생성하기

Write, Calc, Show를 실행 시킵니다.

-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와 동일한 문서 편집 환경을 제공합니다.
- 데스크탑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 바로 파일을 저장하고 열수 있습니다.
- flickr의 이미지를 바로 삽입 할 수 있습니다.

ThinkFree Premium UI





















4. 온라인에 바로 편집하기


온라인으로 파일을 저장 하거나 바로 열 수 있습니다.

- 저장하기: 파일 > 다른 이름으로 저장 >
  ThinkFree Online에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기
- 열기: 파일 > 열기 > ThinkFree Online에서 열기

ThinkFree Premium UI































5. 문서 추가하기

추가된 파일은 온라인 문서 저장소에 동기화 됩니다.

- Add files 버튼을 클릭 하면 파일 추가 대화상자가 뜹니다.
- 파일을 선택하면 선택한 파일이 추가되면서 온라인 문서 저장소에 동기화 됩니다.
- 파일을 Drag&Drop으로 추가 할 수 있습니다.

ThinkFree Premium UI





















6. 온라인 서비스로 바로가기

ThinkFree Online의 웹오피스로 바로 이동 합니다.

- 로그인 상태를 유지 하기때문에 별도 로그인이 필요 없습니다.
- 파일 공개, 공유, tag 달기, 코멘트 남기기, 히스토리관리 등 공동 작업을 위한 모든 기능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ThinkFree Premium UI





















7. 웹오피스로 문서 관리하기

ThinkFree Online 웹오피스의 My office페이지에서 해당 파일의 detail 버튼을 클릭하면 파일 상세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1) 문서의 변경 히스토리를 관리 합니다.

2) 다른 사용자와 문서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 읽기 권한만 주거나 쓰기,읽기 권한을 줄 수 있습니다.
- 공유 되지 않은 사람은 문서를 볼 수 없습니다.

3) 누구나 문서를 볼 수 있도록 배포 할 수 있습니다.

4) 문서에 tag를 추가하여 편리하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5) 코멘트를 입력하여 공유자간에 쉽게 공동작업에 필요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습니다.

Thinkfree File Detail Page



관련 보도자료

기타 문의

ThinkFree Premium Beta Service에 대해 추가 문의 사항이나 제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주소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E-mail adderss
premium_support@thinkfree.com

또는 저희 Premium Center website를 방문 하셔서 Feedback을 남겨 주셔도 됩니다.
Feedback 남기기


Posted by 박재현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