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이번 주는 너무 힘든 한 주 였던 것 같습니다. 다음 주도 이어서 힘든 한주가 될 것 같네요^-^. 슬기롭게 잘 될 것으로 생각하지만 당분간 여러모로 현실 사안에서 좀 벗어나 한발짝 떨어진 입장에서 세상을 봐야 할 것 같습니다. ^-^

이모저도 개인 사물을 정리하다 제가 아끼는 멋진 애장품을 하나 소개하려 합니다. 개인적으로 요즘 게임을 끊었습니다만 게임의 역사를 제가 갖고 있다 해도  거짓은 아닌 것 같습니다.^-^  워낙 신형 게임기가 고가, 고성능입니다만 제가 갖고 있는 게임기만 할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름 : Sears Video Arcade Rev.A , 생일 :1977년 , 아빠 : 아타리(Atari)
관련 정보 : 동영상

아타리용 게임팩입니다. 아마 과거 겔러그 시절을 기억하시는 분들은 친숙할 것 같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마 제가 갖고 있는 가장 멋진 소장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기분좋네요.. 오랜만에 게임기를 정리하니 스트레스가 좀 풀리네요... 혹 바꿔 사용할 팩있는 분은 연락주세요..

Posted by 박재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