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의반 타의반 , 여러 컨퍼런스에 발표를 하러 참석을 하곤 합니다. 최근에는 모든 게 기업화되다 보니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관심있는 주제들로 컨퍼런스를 개최하곤 합니다. 그러다 보니 사실 내용이 비슷해 지기 십상이죠.

여러분을 좀 더 창의적이고 생기발랄한 곳으로 초대합니다. 6월 21일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 볼륨에서 열리는  WebAppsConference는 단순한 기술 이외에 다른 경험들을 여러분에게 제공할 것 입니다. WebAppsCon은 단순하 기술을 발표하는 장 이상의 것을 여러분에게 드릴 것 입니다.

특히 , 참석하시면 씽크프리에서 제공하는 많은 것들을 얻을 실 수 있을 것 입니다.

1.  씽크프리 참여 내용
-실버스폰서 참여
그 간 국외에 치중하던 활동 무대를 국내로 넓혀 국내 웹 2.0 서비스에 보다 적극 참여하고 국내의 우수한 엔지니어를 적극 채용하여 글로벌 엔지니어로 양성하고 지속적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할 예정입니다.

-화두가 되고 있는 RIA의 기술에 대한 전문가 토론
14:20—15:00 Panel 리치 웹 기술의 미래는? 박재현 (Thinkfree) , 김국현(한국 Microsoft), 옥상훈 (한국 Adobe), Raju Bitter (Laszlo Systems)

-ThinkFree Docs 서비스에서 구현된 문서 UCC 서비스 소개
16:00—16:10
ShowMe User-generated Document 기반의 소셜 협업 및 공유 서비스 개발 김윤기 (Thinkfree)

2. 씽크프리 프리미엄 서비스 국내 베터 테스트 모집
당일 국내에서 알파 블러거들을 대상으로 씽크프리의 오프라인 지원 서비스에 대한 공개 베타 테스트를 모집할 예정입니다.
 
3. 씽크프리 채용 및 회사 소개의 장
당일 105호 스폰서 방에서 국내 개발자와 기획자를 대상으로 한 공개 채용 및 소개의 시간을 갖을 예정입니다. 멋진 기념품도 받으시고 글로보벌 서비스의 주역이 되는 기회를 함께 공유했으면 합니다.

참가비도 저렴하게 22,000원이고 지방에 계신 분들은 무료입니다. 미리 등록하고 당일날 뵙겠습니다. 저도 발표 후 짬짬히 회사 부스에 있을 테니 놀러오세요...차한잔 대접하겠습니다.

앗, 마지막으로 RIA에 대해 질문이 있으신 분들은 질문을 남겨주시면 당일 정리해서 패널 토의에서 사용토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박재현
,